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2-07 10:16:1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명절 수요를 겨냥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8일부터 12일까지 '직구 쇼핑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온이 명절을 맞아 '직구 쇼핑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분유, 해외패션 및 명품 등의 해외직구 상품 1만 개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최근 중국 직구 플랫폼의 성장으로 해외직구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롯데온은 직구 국가와 상품 등을 다양화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온은 해외직구 쇼핑 수요를 잡고자 매월 9일부터 3일간 '직구 쇼핑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설 명절에 받은 세뱃돈을 활용해 연휴 기간 쇼핑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기간을 8일부터 12일까지로 확대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직구 상품 1만 개를 최대 18%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종 혜택가 기준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윤선 롯데온 해외직구CM은 "최근 해외직구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롯데온은 직구 국가와 상품을 다양화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해외직구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매월 9일 ‘직구 쇼핑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니 명절 연휴에 진행하는 이번 달 행사에서 직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