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F&F 패딩 듀베티카, 밀라노 패션위크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확장 전략 제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0 14:2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F&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가 글로벌 도약 전략으로 프리미엄을 제시했다.

F&F는 듀베티카가 10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타일로 확장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방향성을 공개했다.
 
F&F 패딩 듀베티카, 밀라노 패션위크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확장 전략 제시
▲ F&F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듀베티카가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타일로 확장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방향성을 공개했다. 사진은 듀베티카 2024 봄여름 밀라노 패션위크 프레젠테이션 현장. <듀베티카>

몽클레어 출신 최고경영자(CEO)가 이탈리아를 베이스로 설립한 브랜드 듀베티카는 9월22일 2024 봄여름(SS) 밀라노 패션위크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밀라노 도심 속에서 즐기는 럭셔리 글램핑’을 테마로 한 컬렉션을 통해 듀베티카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듀베티카의 2024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적 측면을 살린 고어텍스 소재와 아웃도어 디테일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내세우며 듀베티카의 정체성을 살린 아웃도어 제품군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기술이 결합된 편안한 소재와 세련된 컬러, 디자인이 조화를 이뤘으며 내추럴 컬러부터 비비드 컬러와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하고 인상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밀라노 프레젠테이션 현장에는 세계적인 언론들과 바이어들을 비롯해 배우 기은세씨와 아이린 등 셀럽들이 참석했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듀베티카는 국내 론칭 이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에 듀베티카만의 감각을 더해 다양한 매력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세계로 도약할 듀베티카의 모습을 기대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