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9월 출시할 신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QM6의 사전마케팅에 들어갔다.
르노삼성차는 QM6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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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노삼성차 QM6. |
르노삼성차는 9월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열리는 QM6 출시행사에 참가할 고객을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받는다.
르노삼성차는 공식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사전행사도 벌인다.
르노삼성차는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 동안 QM6를 전시하고 사진촬영과 SNS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QM6는 르노삼성차 기흥연구소의 주도하에 개발된 글로벌전략 모델이다. 르노삼성차는 QM6를 부산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와 전 세계 80여 개국에 판매할 계획을 세웠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QM6는 기존 모델인 QM5보다 크기와 디자인, 품질 등 모든 면에서 한층 강화됐다”며 “QM6가 프리미엄 SUV로서 국내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