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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건설부문 주거서비스 세미나 열어, 포레나 브랜드 가치 증대 모색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3-04-24 13:5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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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한화 건설부문이 주택 브랜드 포레나를 선보인지 만 4년을 앞두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세미나를 열었다.

한화 건설부문은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 오디토리움(Auditorium)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트렌드 세미나'를 24일 개최했다. 
 
한화 건설부문 주거서비스 세미나 열어, 포레나 브랜드 가치 증대 모색
▲ 한화 건설부문이 주택 브랜드 포레나를 선보인지 만 4년을 앞두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은 24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주거서비스 트렌드 세미나가 진행되는 모습. <한화 건설부문>

이번 세미나는 김승모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유관부서 임직원 약 200명이 참석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달라진 주거 서비스시장 변화를 점검하고 고객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덕원 SL플랫폼 상무가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운영 현황 △커뮤니티 시설 및 운영사례 △플랫폼 및 데이터 활용 방안 등을 주제로 발표했다. SL플랫폼은 부동산 자산관리 및 주거서비스 운영 전문기업이다. 

한화 건설부문은 앞으로도 최신 업계 트렌드에 관한 임직원 역량강화 및 이해도 제고를 위해 관련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김승모 사장은 "출시 만 4년을 앞두고 있는 포레나 브랜드의 도약을 위해 공간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임직원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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