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3-01-25 10:54:5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샘이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아임빅(I'M BIG)'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한샘은 아임빅이 아동 패션브랜드 '히로(HIRO)'와 손잡고 서울 중구 명동의 아동 패션 편집숍 'GLGK'에서 팝업스토어 '아임빅X히로'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 한샘의 온라인 가구 브랜드 아임빅이 아동 패션브랜드 히로와 손잡고 서울 중구 명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6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된다.
아임빅은 수납에 특화된 침대·옷장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2016년 침대, 2017년 옷장을 선보인 뒤로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5만 세트를 기록하고 있다.
한샘은 "아임빅의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접목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특히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임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에 전시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샘은 팝업스토어 아임빅X히로의 운영을 기념해 낙상방지를 위한 침대 안전가드에 히로의 고유 체크무늬를 입혀 제작한 협업 상품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Checker Guard)' 한정판을 다음달 출시하는 등 히로와 협업을 이어나간다.
히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곧 출시될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공개한다.
한샘과 히로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리무버블 스티커'와 온라인 한샘몰 할인쿠폰이 들어간 기념엽서를 증정한다.
한샘은 팝업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을 매일 1명씩 추첨해 △아임빅 침대 △노뜨 매트 △아임빅 옷장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