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카스' 10월 가정판매 점유율 1위, 오비백주는 제조사별 판매량 선두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30 14:3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비맥주가 맥주 브랜드 ‘카스’로 가정판매시장 월간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30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오비맥주의 ‘카스’는 올해 10월 가정판매시장에서 점유율 42%를 차지하며 단일 주류 브랜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카스' 10월 가정판매 점유율 1위, 오비백주는 제조사별 판매량 선두
▲ 오비맥주의 '카스'가 올해 10월 가정판매시장에서 판매량 기준 점유율 42%로 1위를 기록했다. 오비맥주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전국 주요 상권에서 응원공간 '카스 플레이 펍'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스 플레이 펍 ‘유로포차앤유림상회'에 방문객들이 모여 한국 국가대표팀 경기를 보고 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제조사별 판매량 순위에서도 점유율 53.8%로 1위를 지켰다.

오비맥주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브랜드 카스를 활용한 월드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한정판 제품 ‘넘버 카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지역 상권과 협업해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공간 ‘카스 플레이 펍’을 월드컵 기간 운영하고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맥주 카스는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공식 스폰서로서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있다”며 “카스와 함께 소비자들이 월드컵을 더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