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7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파리바게뜨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제품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7일까지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인스타그램 계정 갈무리> |
파바불닭빵은 파리바게뜨와 삼양식품이 손잡고 지난달 13일 출시한 △화끈한콘치즈불닭빵 △매콤로제불닭빵 △불닭파이어볼 △핵불닭소시지빵 등 빵 4종이다.
챌린지 참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파리바게뜨 공식 계정의 스토리 게시글에 파바불닭빵 시식 인증샷과 함께 몇 단계 매운맛까지 도전했는지 내용을 기재하면 된다.
파리바게뜨는 자신만의 맵부심을 재치있게 표현한 참여자 5명을 선정해 파바붉닭빵 4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도전 자체에 의미를 두기 위해 빵의 매운맛 단계는 당첨자 선정에 반영하지 않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와 함께 매운맛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파바불닭빵의 매운맛을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