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2022-04-22 11:37:3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켈로그가 포켓몬 인기를 활용한 상품을 내놓는다.
농심켈로그는 22일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에 포켓몬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피카츄 VMAX’ 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상품 '첵스초코 포켓몬'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 '첵스초코 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 <농심켈로그>
이 상품은 첵스초코 인기 맛 2가지와 프로모션 카드 ‘피카츄 VMAX’ 1가지로 구성됐다.
포켓몬 카드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카드를 수집하는 성인들까지 늘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첵스초코 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량은 한정돼 있다.
피카츄 VMAX는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카드로 '첵스초코 포켓몬' 기획팩을 구매했을 때만 얻을 수 있다. 쿠팡에서 기획팩을 구매하면 포켓몬 카드에 더해 쿠팡에서만 볼 수 있는 피카츄가 그려진 포켓몬 카드 앨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뒷면에는 포켓몬 이름 맞추기 퍼즐 등이 포함돼 있다.
서지혜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응원하는 첵스초코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공동 기획한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