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합’ 관련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합하자면’ 뮤직비디오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하나은행은 12월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댄서 아이키씨가 등장하는 ‘하나합’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하나은행 유튜브 갈무리>
뮤직비디오는 1분짜리 영상으로 하나합 전속모델인 댄서 아이키씨가 등장한다.
아이키씨는 가수 고 김성재씨의 노래 ‘말하자면’을 개사한 ‘합하자면’에 맞춰 춤을 추면서 하나합을 이용하면 재테크도 쉽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뮤직비디오 공개 기념 이벤트는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노래 가사에 ‘합’ 글자가 몇 번인지를 세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벤트 참가자 6명에게 광고 속 아이키씨가 입고 나오는 재킷과 청바지, 운동화 등을 준다. 참여상 5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을 준다.
당첨자는 2022년 1월5일 유튜브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하나합은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마이데이터서비스 브랜드다.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핀크 등 하나금융그룹 4개 관계사가 은행, 증권, 카드 등 다양하게 흩어져 있는 손님의 금융데이터를 하나로 합해 맞춤형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더 안전하고 편리한 자산관리 컨설팅을 손님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