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손해보험, MZ세대 겨냥한 원데이보험 새 광고 유튜브 공개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2-15 11:43: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손해보험, MZ세대 겨냥한 원데이보험 새 광고 유튜브 공개
▲ 하나손해보험은 랩 형식의 원데이송을 담은 ‘원데이보험’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이 MZ세대(20~30대)를 겨냥한 신규 광고를 내놨다.

하나손해보험은 랩 형식의 원데이송을 담은 ‘원데이보험’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상품을 일상생활 속에서 풀어내는 이야기로 제작됐다. 

랩퍼 비파가 ‘낯선 하루를 맞이할 땐 원데이보험 하나는 기억하자’라는 주제로 “기억해 하나 원데이, 하루보험 원데이, 모바일로 원데이” 라는 반복적 가사말로 원데이송을 불렀다.

하나손해보험은 광고에서 MZ세대가 운전, 레저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위험들을 표현해 원데이보험상품의 특성과 원데이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앞서 하나손해보험은 11월에 원데이앱을 개편해 고객의 가입 편의성을 높이면서 보험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했다. 

원데이보험은 생활 속에 필요한 보험을 하루 단위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나손해보험은 설명했다.

하나손해보험에 따르면 원데이앱 다운로드와 모바일 웹 접속 수치는 지난해 대비 30% 이상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원데이보험 매출도 지난해 11월보다 2배 이상 상승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이 보험을 친밀하게 느끼고 원데이앱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며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