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우리 마이데이터 출시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11월30일까지 '우리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1월30일까지 '우리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번 이벤트는 우리원뱅킹과 모바일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우리은행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의 모바일 이벤트 웹페이지를 개설했다.
우리은행은 우리 마이데이터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친구와 지인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6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원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및 가까운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12월1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우리 마이데이터는 흩어져 있는 신용정보를 한데 모아 통합 조회하는 서비스다. 우리원(WON)뱅킹에서 개인의 신용 및 자산 상태에 관한 통합 분석 리포트는 물론 초개인화된 맞춤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해주는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맞춰 사전 오픈알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은행은 방대한 데이터를 융합할 수 있는 안정된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는 데이터 기반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