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특징주

버킷스튜디오 주가 초반 급등, 오징어게임 인기에 주가 강세 이어져

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 2021-09-27 10:11: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버킷스튜디오 주가가 장 초반 상승하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인기에 버킷스튜디오를 향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초반 급등, 오징어게임 인기에 주가 강세 이어져
▲ 버킷스튜디오 로고.

27일 오전 10시2분 기준 버킷스튜디오 주가는 직전 거래일보다 13.40%(625원) 급등한 5290원에 사고팔리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글로벌 순위 전문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24일 기준 오징어게임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을 제치고 글로벌 1위에 올랐다.

버킷스튜디오는 오징어게임의 주연배우인 이정재가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 지분 15%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23일부터 주가가 오름세를 보였다.

23일과 24일 버킷스튜디오 주가는 연일 상한가를 보였다.

오징어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내용의 웹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17일 개봉했다. 

오징어게임은 앞서 21일(현지시간) 미국 넷플릭스 TV쇼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콘텐츠가 미국 넷플릭스 TV쇼 1위에 오른 것은 사상 최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최신기사

올해 차종별 전기차 국가보조금 확정, 현대차 최대 570만원 테슬라 최대 420만원
[오늘의 주목주] '로봇 기대감' 현대모비스 주가 14%대 상승, 코스닥 원익홀딩스 1..
코스피 기관매수세에 4690선 상승 마감, 8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치 경신
포스코 7억 달러 규모 글로벌 채권 발행, 조달금으로 기존 부채 상환
[13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행복은 성적순 아니라더니 민주당 공천은 뇌물순"
산업은행 박상진 "국민성장펀드 올해 30조 집행, 필요하면 추가 승인 검토"
비트코인 1억3558만 원대 상승, 운용사 반에크 "1분기 위험자산 선호 높을 것"
SPC그룹 '상미당' 다시 입힌 이유, 허영인 파리크라상 해외사업 힘 싣는다
현대차그룹 AVP본부장 겸 포티투닷 대표로 박민우 영입, 테슬라·엔비디아 거친 자율주행..
전력망 투자 확대에 구리값 훨훨, LS·대한전선·가온전선 주가도 날아오를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