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골프 이용자가 손쉽게 선물하는 홀인원보험 내놔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9-15 14:1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이 골프 이용자의 꾸준한 증가세에 발맞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홀인원보험을 내놨다.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투게더 홀인원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골프 이용자가 손쉽게 선물하는 홀인원보험 내놔
▲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이번에 나온 보험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ON 레저상해보험'에서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골프스포츠를 분류해 홀인원보험 성격에 맞게 가입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공유하기와 선물하기 등 그룹 레저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개선한 상품이다.

2020년 연간 골프장 이용객 수는 약 4700만 명으로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5.4%씩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에 따라 외부활동이 어려운 시기지만 실외에서 소규모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골프 이용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있다.

캐롯 투게더 홀인원보험은 간소한 가입절차와 합리적 비용으로 동반 플레이어에게 홀인원보험서비스를 손쉽게 선물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캐롯 투게더 홀인원보험 이용금액은 1인 기준 2500원이다.

가입자 본인 1인 또는 동반 3인을 포함한 4인 기준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의 10%는 캐롯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계약자는 카카오톡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동반 플레이어에게 보험 가입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동반 플레이어는 별도의 피보험자 등록없이 보험 이용이 가능하다.

홀인원을 했을 경우 본인인증과 골프장의 해당 라운딩 명단 확인을 통해 홀인원비용 100만 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은 간편한 프로세스로 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어 골퍼들에게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캐롯손해보험은 간편한 보험 가입절차와 합리적 비용으로 누구나 생활 속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