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9년 만에 선보여, "미래 포부와 자신감 표현"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1-09-10 10:15: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9년 만에 선보여, "미래 포부와 자신감 표현"
▲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TV광고.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새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10일부터 새 광고캠패인이 자상파와 케이블TV 중심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는 2012년 애니베이션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을 모델로 광고를 출시한 뒤 9년 만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캠페인에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뿐만 아니라 교량과 터널 등 토목·플랜트분야 건축물과 해외에서 시공한 건축물들을 골고루 담았다고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주요 소재로 4종류의 스카프를 활용했다. 

우선 대우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다른 스카프에는 교각이나 플랜트 이미지를 패턴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거가대교를 중앙에 두고 주변부에 액화천연가스(LNG) 저장탱크, 파이프 등을 배치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최근 좋은 실적과 미래에 관한 포부와 자신감을 ‘위대함은 계속되고 있다’는 개념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최신기사

농협중앙회 집행간부 절반 이상 교체, "조직 체질 개선 위한 결정"
특검 김건희에 징역 15년 구형, "대한민국 사법시스템 무력화"
[현장] 아파트 숲 속 스타필드빌리지 운정, 검증된 콘텐츠 가득 채운 육아친화 쇼핑몰
넷마블 개인정보 8천여건 추가 유출, 입사 지원자 신상도 포함
OK저축은행 차기 최고경영자 후보에 정길호 단독 추천, 사실상 6연임 확정
카카오모빌리티, 대리운전 계열사 케이드라이브 완전자회사 편입
10월까지 세계 전기차 판매량 25% 증가, 현대기아차 15% 증가한 53만 대로 8위
금감원장 이찬진 "쿠팡페이 결제정보 유출 의심되면 곧바로 검사 전환"
두산밥캣 독일 건설장비업체 인수 검토, 유럽 시장 영향력 확대 기대
삼성전자 3분기 세계 낸드 점유율 32.3% 1위, 일본 키옥시아 매출 33% 급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