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9년 만에 선보여, "미래 포부와 자신감 표현"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1-09-10 10:15: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9년 만에 선보여, "미래 포부와 자신감 표현"
▲ 대우건설 새 광고캠페인 TV광고.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새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10일부터 새 광고캠패인이 자상파와 케이블TV 중심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는 2012년 애니베이션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을 모델로 광고를 출시한 뒤 9년 만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캠페인에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뿐만 아니라 교량과 터널 등 토목·플랜트분야 건축물과 해외에서 시공한 건축물들을 골고루 담았다고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주요 소재로 4종류의 스카프를 활용했다. 

우선 대우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다른 스카프에는 교각이나 플랜트 이미지를 패턴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거가대교를 중앙에 두고 주변부에 액화천연가스(LNG) 저장탱크, 파이프 등을 배치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최근 좋은 실적과 미래에 관한 포부와 자신감을 ‘위대함은 계속되고 있다’는 개념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최신기사

[24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계엄의 '계'자가 닭 계(鷄)였다"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차익실현' HD한국조선해양 주가 3%대 하락, 코스닥 로보티..
금융감독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이찬진 취임 뒤 첫 임원인사
한채양이 쏘아 올린 실적 반등, 이마트 홈플러스 수혜·트레이더스 확장 '성장세 굳히기'
현대차그룹 글로벌 안전성·상품성 관련 잇달아 수상, 정의선 "차 이동수단 넘어 소비자 ..
LG엔솔 혼다에 미국 배터리 합작공장 4.2조에 매각, 내년 양산은 예정대로 진행
'풀무원엔 비비고·불닭이 없다' 대표 브랜드 부재, K푸드 열풍에도 '바른먹거리' 탑승..
금값 내년에도 역대 최고가 행진 예고, "투자자 일시적 유행 아니다" 분석
11월 주요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손해율 92%, "보험료 인하 누적 영향"
유럽 '미국산 화석연료 수입 확대' 협정 뒤 구매량 줄어, "비현실적 목표" 지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