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9일 밝혔다. < IBK기업은행 > |
IBK기업은행이 모바일앱을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은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9일 밝혔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흐름을 반영하고 확장성과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탭바(Tab Bar)를 이용해 메인화면 사이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하고 상·하 스크롤(Scroll)을 적용해 화면을 확장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확대했다. 또 반투명 유리를 덧댄 듯한 디자인인 글래스모피즘(Glassmorphism)을 적용해 심미적 요소도 강화했다.
입출금 알림과 상품제안 등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강화하고 주요 은행 거래 화면에 큰 글씨 모드 버튼을 추가해 고령층 고객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 개선을 통해 아이원뱅크가 모든 고객의 금융 수요를 해결하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모바일앱 개편을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아이원뱅크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