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IBK기업은행, 모바일앱 아이원뱅크 개편해 고객 편의성 높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9-09 10:39: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IBK기업은행, 모바일앱 아이원뱅크 개편해 고객 편의성 높여
▲ IBK기업은행은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9일 밝혔다. <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이 모바일앱을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은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9일 밝혔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흐름을 반영하고 확장성과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탭바(Tab Bar)를 이용해 메인화면 사이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하고 상·하 스크롤(Scroll)을 적용해 화면을 확장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확대했다. 또 반투명 유리를 덧댄 듯한 디자인인 글래스모피즘(Glassmorphism)을 적용해 심미적 요소도 강화했다.

입출금 알림과 상품제안 등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강화하고 주요 은행 거래 화면에 큰 글씨 모드 버튼을 추가해 고령층 고객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 개선을 통해 아이원뱅크가 모든 고객의 금융 수요를 해결하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모바일앱 개편을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아이원뱅크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가자 평화위원회'에 한국 포함 60여 개 국가 초청, 외교부 "검토 중"
현대제철 철근 공장 일부 폐쇄해 생산량 절반으로 줄여, 유휴인력 고용은 유지
지난해 국내 전기차 판매비중 13%로 사상 최대치, 기아 1위 테슬라 2위
정부 "국민성장펀드 3년이상 투자시 최대 40% 소득 공제, 배당소득은 9%세율"
[20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전 세계 AI 서버 출하량 올해 28% 이상 성장, ASIC 비중 27.8% 전망
코스피 올해 첫 하락에 488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78.1원까지 상승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롯데·현대' 2파전, 신라·신세계는 불참
[채널Who] 그린란드 볼모 잡은 트럼프, 유럽발 '보복 관세'가 한국에 미칠 피해는?
[현장] '의원 총출동' 검찰개혁공청회, 정청래 "가운데로 맞추려면 왼쪽으로 힘 더 줘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