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어워드 수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8-20 13:5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이 ‘레드닷 디자인어워드2021’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어워드 수상
▲ SK텔레콤이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상을 받았다. < SK텔레콤 >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iF 디자인어워드', 'IDEA(국제디자인공모전)'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SK텔레콤 다이렉트샵은 휴대폰 구입과 서비스 개통, 배송까지 과정에서 고객이 일관적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 한 가지 색상의 무코팅 인쇄변경 등으로 친환경적 디자인을 보여준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예희강 SK텔레콤 Creative Comm 그룹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DL이앤씨 연말 수익성 눈높이 낮아져, 박상신 주택사업 '맑음' 플랜트 '흐림' 숙제 뚜렷
LG헬로비전 노사 본사 이전 두고 갈등 격화, 올해 임금협상 최대 변수 부각
SK디스커버리 높아지는 SK가스 의존도, 최창원 빠듯한 살림 속 주주환원 딜레마
"'롤' 보다가 알았다", e스포츠로 잘파세대 공략 나서는 금융사들
글로벌시장 누비고 국내투자 늘리는 총수들, 대기업 그룹주 ETF 한번 담아볼까
'아이온2' 출시에도 엔씨소프트 주가 흐림, 새벽 대기 3만 명이 남긴 기대감
18년 만의 제헌절 공휴일 복귀 급물살, '반헌법 윤석열'이 한 몫 했다
효성그룹 주력 계열사 호실적에 배당 늘어난다, 조현준 상속세 재원 마련 '청신호'
데워야 하나 vs 그냥 먹어야 하나, 누리꾼 만 명이 벌인 편의점 삼각김밥 논쟁
미국·일본 '원전사고 트라우마' 극복 시도, 러시아·중국 맞서 원전 경쟁력 키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