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어워드 수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8-20 13:5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이 ‘레드닷 디자인어워드2021’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어워드 수상
▲ SK텔레콤이 T다이렉트샵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상을 받았다. < SK텔레콤 >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iF 디자인어워드', 'IDEA(국제디자인공모전)'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SK텔레콤 다이렉트샵은 휴대폰 구입과 서비스 개통, 배송까지 과정에서 고객이 일관적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 한 가지 색상의 무코팅 인쇄변경 등으로 친환경적 디자인을 보여준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예희강 SK텔레콤 Creative Comm 그룹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미국 증시와 연관성 커진다, 거시경제 변수에 더 민감해져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 2035년 매출 목표 '37조' 방산은 '10조'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71.1%, 중도층에서는 긍정평가 75.7%
유럽과 자동차 협력은 현대차 기아에 '기회' 평가, 중국 전기차에 대응 강화
TSMC 투자 증액 불가피, 엔비디아 애플 2나노 미만 반도체도 주문 앞당겨
스위스 국민투표 기후대응에 쓰일 '부유세' 부과안 거부, "부자들 떠나 경제 약화"
현대차증권 "SK하이닉스 범용 메모리 가격 대폭 상승, 고객사 수요 확대"
테슬라 자율주행 다른 자동차 기업에도 제공 가능성, "자율주행 데이터 우위"
김영석 교보라이프플래닛 대표 연임 확정, "지속가능 성장 이어가겠다"
[당신과 나의 마음] 상처가 왜 눈물 모양 하고 있지 않느냐고 묻는 이들에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