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가상화폐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8-13 20:40: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계 최대규모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가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를 종료한다.

바이낸스는 13일 공식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원화거래 페어, 원화결제 옵션, 개인 사이 거래(P2P거래) 신청, 한국어 지원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 바이낸스 로고.

바이낸스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후 8시부터 P2P 원화거래 페어를 종료한다”며 “이용자들은 모든 관련 거래를 종료하고 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련 광고를 오후 7시까지 없애 달라”고 공지했다.

또한 한국에서 공식 텔레그램을 비롯한 소통채널을 운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방침도 알렸다.

앞서 금융위원회는 바이낸스를 비롯한 해외 가상화폐거래소가 2021년 9월24일 이후 한국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고를 마쳐야 하며 만약 신고하지 않을 경우 접속 차단을 비롯한 대응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넥슨,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에 전액 환불 결정
청와대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예정대로, 일부 지역 한해 한두 달 연기 검토" 
SK하이닉스 미국에 AI설루션 회사 설립, 100억 달러 출자
미래에셋생명 자기주식 1600만 주 소각, 보통주의 약 9% 규모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감원 자본시장·민생범죄 특사경 인지수사권 필요 인정"
카카오페이 출범 9년 만에 '첫' 영업흑자 눈앞, 신원근 스테이블코인 고삐 죈다
정부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만 있어도 이용자 통지 의무화, 피해 분쟁조정제 도입
[오늘의 주목주] 'SK하이닉스 지분가치' SK스퀘어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에스피..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5170선 위로, 한국 증시 시가총액 '세계 10위' 올라
[28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교 "엄마가 팔고 딸이 32초 만에 샀는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