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가상화폐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8-13 20:40: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계 최대규모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가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를 종료한다.

바이낸스는 13일 공식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원화거래 페어, 원화결제 옵션, 개인 사이 거래(P2P거래) 신청, 한국어 지원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 바이낸스 로고.

바이낸스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후 8시부터 P2P 원화거래 페어를 종료한다”며 “이용자들은 모든 관련 거래를 종료하고 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련 광고를 오후 7시까지 없애 달라”고 공지했다.

또한 한국에서 공식 텔레그램을 비롯한 소통채널을 운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방침도 알렸다.

앞서 금융위원회는 바이낸스를 비롯한 해외 가상화폐거래소가 2021년 9월24일 이후 한국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고를 마쳐야 하며 만약 신고하지 않을 경우 접속 차단을 비롯한 대응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 경영상 목적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언..
넥슨 PC·모바일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오늘의 주목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고려아연 주가 13%대 급락, 코스닥 메지온..
윤석열 '체포방해 혐의' 1심 재판 내년 1월16일 선고, 구속 만료 이틀 전
코스피 2% 넘게 빠지며 3990선 하락 마감, 10일 만에 4천 선 아래로
민주당 '내란전담재판부' 수정 결정, 법원은 이번에도 '위헌시비' 내놓을까
'포스코인터 참여' 알라스카 LNG 사업에 세제 혜택 예정, 주지사 "재산세 인하 법안..
키움증권 첫 발행어음 출시, 특판 최고금리 수시형 2.45% 기간형 3.45%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