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가상화폐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8-13 20:40: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계 최대규모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가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를 종료한다.

바이낸스는 13일 공식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원화거래 페어, 원화결제 옵션, 개인 사이 거래(P2P거래) 신청, 한국어 지원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원화 코인 거래서비스 종료
▲ 바이낸스 로고.

바이낸스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후 8시부터 P2P 원화거래 페어를 종료한다”며 “이용자들은 모든 관련 거래를 종료하고 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련 광고를 오후 7시까지 없애 달라”고 공지했다.

또한 한국에서 공식 텔레그램을 비롯한 소통채널을 운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방침도 알렸다.

앞서 금융위원회는 바이낸스를 비롯한 해외 가상화폐거래소가 2021년 9월24일 이후 한국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고를 마쳐야 하며 만약 신고하지 않을 경우 접속 차단을 비롯한 대응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LH 공공주택 공급에 대형 건설사 참여 활발, '조 단위' 신길1구역과 복합개발 관심 커져
비트코인 1억3637만 원대 상승, 코빗리서치 "2026년 최고가 경신 가능성"
신한은행 정상혁 청소년 도박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김미섭 이광희 지목
티웨이항공 공격적 노선 확장으로 매출 증가세 뚜렷, 이상윤 장거리 노선 수익성 개선이 ..
[현장] 5세대 실손보험 도입 눈앞, 전문가들 "비급여 항목·중복지급 관리 강화" 한목소리
롯데건설 홈플러스 사태 악화에 긴장, 재무전문가 오일근에 몰려 올 첫 파도
KT 새CEO 후보로 주형철·이현석·박윤영 포함 4인 압축 임박, 보안사고 대응능력이 ..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실적 개선에 대표 유임, LG엔솔·GM 높은 공급 의존도 탈피 최대..
이재명 성동구청장 정원오 공개 격려, "잘하기는 잘하나 보다" "나는 명함 못 내밀어"
이재명 "균형발전은 생존전략, 5극3특 전략 중심으로 성장동력 찾아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