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웹케시 2분기 영업이익 급증, 강원주 "2분기 역대 최대치 달성"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8-12 17:04: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웹케시가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웹케시는 2021년 2분기 영업이익 43억 원을 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7% 늘어난 수치다. 
 
웹케시 2분기 영업이익 급증, 강원주 "2분기 역대 최대치 달성"
▲ 강원주 웹케시 대표이사 사장.

상반기 누적 실적은 매출 395억 원, 영업이익 81억 원을 기록했다. 2020년 상반기보다 각각 23.4%, 50% 상승했다.

웹케시는 '위멤버스클럽'을 통해 세무사들과의 협업 채널을 강화하고 KT와 협업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케시는 6월 KT를 대상으로 144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진행해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이사 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음에도 웹케시가 2분기 영업이익으로서는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며 "기업의 비대면 업무 환경이 일상화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야 하는 시점에서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KT "해킹사고 보상안 요금할인 대신 장기혜택 제공, 월 4500원 수준"
오픈AI 샘 올트먼 시험대 오른다, 챗GPT로 구글과 경쟁에 '자금 부족' 위기
비트코인 1억2742만 원대 횡보, 전문가들 '4년 주기설' 두고 엇갈린 의견
올해도 '잘 되는 지점' 방긋,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점포 양극화' 굳어진다
이재명 다음달 4~7일 중국 국빈 방문, 시진핑과 정상회담에 상하이도 방문
'워런 버핏 은퇴'로 버크셔해서웨이 주가에 '승계 디스카운트' 작용 분석, "매수 기회"
엘앤에프 테슬라 4조 공급계약 무산, LG엔솔·파나소닉 손잡고 자율주행 택시용 양극재 ..
CES 2026 키워드는 'AI와 로보틱스', 삼성·LG·현대차·두산 '피지컬 AI' ..
내년 금값 온스당 5400달러 전망, UBS "미국 정치·경제 리스크가 촉매제"
금호건설 인명사고에 공공공사 수주 빨간불, 조완석 임기 마지막해 부담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