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아낙필락시스쇼크 진단 보장하는 보험상품 내놔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7-07 15:0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아낙필락시스쇼크 진단 보장하는 보험상품 내놔
▲ NH농협생명은 7일 아낙필락시스쇼크 진단을 보장하는 아나파스면NH국민안심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이 아낙필락시스쇼크 진단을 보장하는 보험상품을 내놨다.

아나필락시스는 음식물, 독소, 백신 등 특정 외부 항원에 반응하여 일어나는 급성 전신성 알레르기 질환이다.

NH농협생명은 7일 아나파스면NH국민안심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백신을 맞고 일어날 수 있는 아나필락시스쇼크를 보장한다. 최초 1회 아나필락시스쇼크를 진단받으면 보험금 200만 원을 지급한다.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 때 우려되는 반응 가운데 하나가 아나필락시스쇼크다. 

보험료 한 번 납입으로 1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이 0세부터 87세까지다. 보험료는 1년 만기, 연납, 40세 기준으로 가입할 때 남성 1200원, 여성 1300원이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백신 보급이 활발히 되면서 백신을 맞는 고객에게 안정감을 주기 위해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의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리비안 폴크스바겐에서 10억 달러 투자 확보, 신모델 'R2' 성과에 명운 걸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DS투자 "대웅제약 믿고 보는 나보타, 뒤를 받쳐주는 펙수클루"
TSMC 첨단 파운드리 독점체제 굳힌다, 삼성전자 인텔 1.4나노 경쟁도 '불안'
DB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폴란드 K2 2차 계약 역대 최대 9조 규모"
IBK투자증권 "KT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전망치 웃돌아"
메리츠증권 "한전기술 목표주가 상향, 2026년부터 이익 증가 본격화"
미국 반도체 세액공제 확대, 하나증권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비트코인 1억4745만 원대 상승, 미국 관세정책 완화 기대에 투자심리 회복세
LS증권 "파마리서치 목표주가 상향, 2분기 국내 의료관광 증가로 호실적 예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