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간편결제플랫폼 KB페이를 통해 음식점을 예약하고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KB페이를 통해 제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KB페이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 KB국민카드는 KB페이를 통해 제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KB페이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 KB국민카드 > |
고객은 별도로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거나 전화 통화를 하지 않고도 제휴된 100여 개 레스토랑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KB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 편의서비스와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페이 '더보기' 탭에서 레스토랑 예약메뉴에 들어가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예약금 결제가 필요한 레스토랑은 예약사항 최종확인 뒤 KB페이로 예약금을 결제하면 된다.
사전예약 뒤 해당 레스토랑에서 KB페이로 현장 결제한 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예약서비스는 현재 △송추가마골 △해담채 △해우리 등 전국 103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대상가맹점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하고 보다 편리한 디지털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업권간 경계를 초월한 금융생활 편의서비스와 기능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