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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종이영수증 필요 없는 경비지출 관리서비스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5-07 18:5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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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PC와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경비지출 관리서비스를 내놓는다.

KT는 경비지출 관리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 관리서비스인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KT, 종이영수증 필요 없는 경비지출 관리서비스 내놔
▲ KT가 경비지출 관리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와 클라우드 바탕의 경비지출 관리서비스를 출시한다. < KT >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지출 관리 업무를 PC와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카드 영수증 사용내역을 바로 받아볼 수 있어 종이 영수증 제출이나 수기 작업 없이 지출 확인부터 정산, 관리까지 온라인에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는 영수증 자동화처리와 통합관리, 거래명세서 자동수집, 출장비용 정산, 경비지출 규정관리, 경비지출 보고서, 전사적자원관리(ERP)서비스 연동 지원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KT는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를 공공기관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전용 클라우드 보안인증을 추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KT는 앞으로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기술 등을 결합해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는 계획도 세워뒀다.

이미희 KT 클라우드디지털전환사업본부장 상무는 “KT의 클라우드 운영경험을 접목한 비즈플레이 솔루션이 기업 경비지출 관리 혁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KT는 앞으로도 각 업계의 솔루션기업들과 협력사례들을 발굴해 중소사업자와 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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