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샤인'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28 11:15: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스틱인 믹스 신제품을 내놨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하이브리드2.0의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샤인(MIIX SHINE)’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샤인' 내놔
▲ 릴 하이브리드 2.0과 믹스 샤인. < KT&G >

믹스 샤인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일반 담배의 풍미를 지녔다고 KT&G는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믹스의 제품군은 모두 9종으로 늘었다. 

믹스의 전용기기인 릴하이브리드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차세대 제품)사업단장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일반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믹스 샤인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궐련형 전자담배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YG엔터 MD 매출 기대치 하회, 블랙핑크 공연·빅뱅 컴백 유효"
'중국의 테슬라' 엑스펑 주가 급등, 휴머노이드 기술 발전에 투자자 기대 반영
키움증권 "디티앤씨알오 수익성 가시화 필수, 자금조달 가능성 상존"
키움증권 "덴티움 중국 사업 분위기 반전에 시간 필요, 베트남 태국 러시아는 성장"
키움증권 "파라다이스 10월 들어 중국 VIP 드롭액 늘어, 내년 하얏트호텔 인수효과"
KCC 실리콘사업 글로벌 재편 기류 직면, 정몽진 주력사업 육성 '뚝심' 통하나
키움증권 "클래시스 4분기 실적 눈높이 높여야, 현 주가는 매수 기회"
국토장관 김윤덕 "10·15 규제지역 최소로 지정" "시장상황 따라 규제지역 조정 가능"
워런 버핏 은퇴 전 마지막 주주서한, "돈 권력 명예는 위대하지 않다"
키움증권 "하이브 톱라인 성장세 지속, 신인그룹 투자 확대로 실적 부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