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신용카드 브랜드 '부스트' 디자인 적용한 상품 21종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2-08 10:33: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신용카드 브랜드 디자인을 생활용품과 식료품, 옷 등에 적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부스트’ 신용카드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 21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신용카드 브랜드 '부스트' 디자인 적용한 상품 21종 내놔
▲ 현대카드 '부스트'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

부스트 신용카드에 적용된 알파벳 로고 등을 상품 디자인에 적용해 내놓은 것이다.

현대카드가 판매하는 상품은 재킷과 티셔츠, 양말, 줄자, 노트, 젤리, 초콜릿 등이다.

서울 용산구의 현대카드 기념품점 또는 온라인 포인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1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부스트 카드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3월10일까지 현대카드가 연재하는 부스트 브랜드 관련된 웹툰에 댓글을 달아 응모하는 고객도 상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