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로 디지털광고제 대상 받아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2-04 11:54: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이 하나멤버스 인스타그램이 디지털광고 대상을 받았다.

하나금융그룹은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가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부문 가운데 소셜미디어서비스분야에서 대상(그랑프리)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로 디지털광고제 대상 받아
▲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가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가운데 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에서 대상(그랑프리)을 받았다.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젊은층과 소통을 확대하는 통로가 되고 있다.

특히 캐릭터 ‘하하패밀리’를 활용해 MZ세대들의 관심사에 맞는 일상생활 정보와 이슈를 전달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멤버스’로 부르면서 소속감을 부여하고 매달 해시태그(#멤버스) 정기 이벤트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나금융그룹은 2015년 10월 하나멤버스를 출시한 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해 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광고제다.

정성민 하나카드 하나멤버스본부장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하나멤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래고객인 젊은층과 소통의 통로를 넓히고 단순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일상을 즐겁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