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지알에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서비스 2월 한 달간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2-01 11:46: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구독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롯데지알에스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2월 한 달 동안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지알에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서비스 2월 한 달간 진행
▲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구독 서비스 이미지.

구독할 수 있는 제품은 모두 2가지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대표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아메리카노다.

하프더즌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만9500원에 월 5회 이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는 정상가보다 62% 싼 1만5900원에 월 10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구독서비스는 이날부터 3일까지 단 사흘 동안만 롯데이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독권은 2월 중에 매장을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1일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지알에스가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구독서비스의 시장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서다. 시장 반응이 좋다면 구독 품목이나 기간 등을 다양화하는 등 구독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롯데지알에스는 롯데리아와 엔젤리너스 브랜드에서도 구독서비스를 선보인 적이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을 가장 합리적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달콤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