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국투자증권 소액 해외주식 거래앱 '미니스탁' 가입자 50만 명 넘어서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01-18 18:01: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투자증권에서 운영하는 소액 해외주식 거래앱 ‘미니스탁’의 가입고객이 50만 명을 넘어섰다.

한국투자증권은 모바일 해외주식 투자서비스 미니스탁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소액 해외주식 거래앱 '미니스탁' 가입자 50만 명 넘어서
▲ 한국투자증권은 모바일 해외주식 투자서비스 미니스탁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은 소수점 단위로 나눠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1천 원 단위로 투자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에 필요한 단계를 줄여 사용자 환경을 직관적으로 구성해 투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며 “특히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실제로 미니스탁 전체 고객 가운데 2030 세대가 약 8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투자증권은 올해 말까지 미니스탁에서 체결되는 1만 원 이하 거래는 한 달에 10건까지 수수료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