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신세계그룹과 손잡고 온라인몰 '쓱닷컴' 적립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쓱닷컴과 주유소, 제과점, 편의점 등 업종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쓱닷컴 삼성카드'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쓱닷컴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고 5%를 월 4만 원 한도까지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는 카드다.
쓱닷컴에서 이용한 금액 1%가 SSG머니로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4%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SSG머니는 쓱닷컴과 이마트, 스타벅스,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유소와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다이소 등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도 월 최고 1만원까지 5%를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SSG페이를 통한 오프라인 간편결제에 1% 적립, 해외결제 1.5% 적립도 적립금 기준 월 50만 원까지 적용된다.
쓱닷컴 삼성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천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온라인소비 증가에 맞춰 쓱닷컴과 일상생활업종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