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탈리아에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전시장 열어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23 18:0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이탈리아에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전시장 열어
▲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라노 쇼룸 오픈 < LG전자 >
LG전자가 유럽에 첫 번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장을 열고 설치형(빌트인) 제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아차 카브르 광장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장 ‘밀라노 쇼룸’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처 키친스위트는 LG전자의 설치형 가전제품 브랜드를 말한다. 주로 주방용 제품으로 구성된다.

밀라노 쇼룸의 인테리어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그룹 ‘칼비 브람빌라’가 맡았다. 

LG전자는 전시장 1층을 자연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이 조화를 이루며 전통과 혁신이 결합한 세련된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2층에는 현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요리 교실이 들어서 있다. 

지하의 거실, 침실, 주방, 세탁실 등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함께 다양한 LG전자 가전들을 전시했다.

LG전자는 거래선, 건축가, 디자이너 등 핵심 고객들을 밀라노 쇼룸에 초청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국내 고객들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전시장에서 가구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묶음)로 살 수 있다.

노영호 LG전자 빌트인쿠킹영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밀라노 쇼룸을 통해 설치형 제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