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탈리아에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전시장 열어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23 18:0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이탈리아에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전시장 열어
▲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라노 쇼룸 오픈 < LG전자 >
LG전자가 유럽에 첫 번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장을 열고 설치형(빌트인) 제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아차 카브르 광장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장 ‘밀라노 쇼룸’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처 키친스위트는 LG전자의 설치형 가전제품 브랜드를 말한다. 주로 주방용 제품으로 구성된다.

밀라노 쇼룸의 인테리어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그룹 ‘칼비 브람빌라’가 맡았다. 

LG전자는 전시장 1층을 자연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이 조화를 이루며 전통과 혁신이 결합한 세련된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2층에는 현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요리 교실이 들어서 있다. 

지하의 거실, 침실, 주방, 세탁실 등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함께 다양한 LG전자 가전들을 전시했다.

LG전자는 거래선, 건축가, 디자이너 등 핵심 고객들을 밀라노 쇼룸에 초청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국내 고객들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전시장에서 가구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묶음)로 살 수 있다.

노영호 LG전자 빌트인쿠킹영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밀라노 쇼룸을 통해 설치형 제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