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전면 티저 이미지. |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G4렉스턴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을 11월4일 출시한다.
쌍용차는 업계 최초로 11월4일 가수 임영웅씨의 신곡 쇼케이스에서 플래그십 SUV ‘올 뉴 렉스턴’을 론칭한다며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쌍용차는 내외관 디자인을 강화한 것은 물론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 적용 등으로 ‘올 뉴 렉스턴’의 경쟁력을 높였다.
쌍용차 관계자는 “올 뉴 렉스턴은 주행과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 발전을 이뤄냈다”며 “업계에서 가장 앞선 인공지능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해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기대를 뛰어 넘는 만족도를 안겨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이날 ‘당신에게 들려 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임영웅씨의 TV광고도 공개했다.
임영웅씨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4월부터 G4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올 뉴 렉스턴과 관련한 정보는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쌍용차는 차량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올 뉴 렉스턴 전용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후면 티저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