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비대면 소비추세를 반영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 2종의 비대면 및 구독경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 2종의 비대면 및 구독경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멜론, 예스24, 북클럽 등 가장 인기가 많은 5개 업종의 할인율을 2배로 높였다. 영상과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등 5개 업종에서 정기결제를 진행하면 기존 혜택의 2배인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도 확대했다. 기존 25곳에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예스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등 7곳을 추가해 모두 32곳으로 늘었다.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이용고객을 위한 우리페이 등록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5개 간편결제에 카드의정석 언택트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천 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카드의정석 언택트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리카드는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자동이체건수가 많은 고객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세트(3명)', '피크닉 테이블 세트(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천 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받은 금액만큼 한번 더 할인해 주는 더블 할인(1회)도 제공한다. 반려동물 멤버십 ‘핏펫(FitPet)’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하면 결제 시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는 연회비 인상없이 진행됐으며 이미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9월에는 ‘카드의정석 언택트’를 기반으로 한 실물 없는 디지털 전용 카드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