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모바일 전용 적금을 내놨다.
Sh수협은행은 27일 현대카드와 제휴해 최고 연 6.4% 금리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적금인 ‘오! 더드림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27일 현대카드와 제휴해 최고 연 6.4% 금리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적금인 ‘오! 더드림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Sh수협은행 > |
‘오! 더드림적금’은 적금금리에 ‘더’해 만기 특별혜택(4.5%포인트) 및 가입축하 보상(스타벅스 커피 10잔)을 ‘더’ 드린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오! 더드림적금’은 1년 만기 상품으로 한 달 최대 3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1%다. 마케팅 동의, 가드 결제계좌 지정, 적금 자동이체 등 추가조건을 달성하면 우대금리 0.8%포인트를 제공한다.
적금에 가입한 달부터 적금만기일 전달 말일까지 현대카드를 36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우대금리성 특별보상 연 4.5%포인트를 준다.
Sh수협은행은 8월15일까지 적금상품과 연계된 현대카드를 5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10잔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연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네이버 검색창에 ‘수협 현대카드 적금’ 또는 ‘수협더드림적금’을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Sh수협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헤이뱅크(Hey! Bank)’에서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주는 똑똑한 금융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