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FC 경기를 온라인 응원하는 이벤트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6-16 12:02: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온라인으로 맨체스터시티FC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디지털시대에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퍼플 라이브, 디지털(PURPLE LIVE, DIGITAL)’이라는 소통창구를 마련하고 첫 행사로 맨체스터시티FC 경기를 함께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FC 경기를 온라인 응원하는 이벤트
▲ 넥센타이어는 18일 오전 4시15분 열리는 맨체스터시티FC와 아스널FC의 경기를 생중계로 지켜보며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FC는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된 명문구단으로 넥센타이어는 2015년 8월부터 맨체스터시티FC와 스폰서십 관계를 이어왔다.

넥센타이어는 SPOTV 게임즈 아나운서인 곽민선씨의 유튜트 채널을 통해 18일 오전 4시15분부터 맨체스터시티FC와 아스날FC의 경기가 생중계되는 동안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정답자 가운데 일부를 뽑아 맨체스터시티FC 굿즈(모자, 스카프, 보조 배터리 등)를 준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공식 페이스북 '넥센타이어X맨체스터시티파트너십'에서 응원댓글 이벤트도 벌인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행사를 기획해 고객과 온라인상의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한미약품 MASH 신약 글로벌2상 결과 연내 공개, 주가 재평가 기대" 
한화투자 "삼양식품 자사주 처분 결정, 추가 공장 투자 가능성 염두에 둔 듯"
[CINE 레시피] '억만장자들의 벙커' '테이크 쉘터', 지구 종말을 대비해 피난처를..
코오롱그룹 후계자 이규호 중심 새 판 짜기 중, 김영범 코오롱글로벌 맡아 체질 개선 중
코오롱그룹 계열사 실적 부진 위험하다, 후계자 이규호 곳곳에 메스 들이대 통합 매각 상폐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라미드·타이어코드 다 불안, 영입 인사 허성 외부 수혈로 돌파구 찾아
[채널Who] 코오롱인더스트리 외부 인재 속속 영입, 허성 아라미드·타이어코드 위기에 ..
K-스틸법 국회 산자위 소위 통과, 탈탄소 '녹색철강기술' 지원 의무화 규정
삼양식품 중국 자싱 생산라인 증설 결정, 58억 더 투자해 6개에서 8개로
하이트진로 5년 만에 매출 역성장, 김인규 해외에서 성장 동력 찾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