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로스팅 보리와 그린티 내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08 14:16: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로스팅 보리와 그린티 내놔
▲ 롯데칠성음료의 대용량 커피 브랜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신제품 로스팅 보리와 그린티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보리차와 녹차 신제품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커피 대용품을 찾는 일부 소비자층 요구를 고려해 대용량 커피 브랜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콘셉트와 노하우를 적용한 차 제품을 내놨다고 8일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로스팅 보리'와 '그린티'는 차 원료를 커피 원두처럼 열로 볶아 우려낸 제품이다. 용량은 500ml로 일반 편의점 브랜드 용량인 200ml나 커피 전문점 용량인 300ml보다 많다.

로스팅 보리는 검정보리와 통보리, 겉보리 등을 각각 로스팅한 뒤 혼합해 보리 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맛을 냈다. 그린티에서는 녹차 특유의 떫은맛과 카페인 부담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신제품과 함께 돌아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를 홍보하기 위해 배우 이병헌씨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와 이씨는 ‘취향 존중시대의 직장인을 위해’라는 콘셉트의 광고를 제작해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채널과 TV 광고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는 카페인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규 광고와 더불어 직장인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