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치킨, 전지현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 내놓고 젊은층 공략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2-03 12:00: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hc치킨이 날개 부위 새 메뉴인 ‘골드킹 윙’로 윙치킨시장을 공략한다.

bhc치킨은 1일부터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씨가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방송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bhc치킨, 전지현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 내놓고 젊은층 공략
▲ bhc치킨의 '골드킹 윙' 제품 TV 광고 이미지. < bhc치킨 >

bhc치킨은 이번 광고에서 바삭함, 두툼함, 달고 짠 맛의 조화 등 골드킹 윙 제품의 3가지 특징을 강조했다.

골드킹 윙은 bhc치킨이 2019년 12월 윙스타 시리즈의 하나로 선보인 메뉴다.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단 맛과 짠 맛을 냈고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을 더했다.

여기에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구현했다. 또 날개의 윙과 봉을 각각 분리해 한 입에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bhc치킨에 따르면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 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윙스타 시리즈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골드킹 윙이 차지했다.

이에 bhc치킨은 골드킹 윙을 기존 대표메뉴인 ‘뿌링클’을 잇는 또 다른 메뉴로 키우기 위해 이번 TV광고를 시작으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갈 계획을 세워뒀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공격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만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추경 통해 소비침체 해결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 HBM·SSD 등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