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치킨, 전지현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 내놓고 젊은층 공략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2-03 12:00: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hc치킨이 날개 부위 새 메뉴인 ‘골드킹 윙’로 윙치킨시장을 공략한다.

bhc치킨은 1일부터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씨가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방송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bhc치킨, 전지현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광고 내놓고 젊은층 공략
▲ bhc치킨의 '골드킹 윙' 제품 TV 광고 이미지. < bhc치킨 >

bhc치킨은 이번 광고에서 바삭함, 두툼함, 달고 짠 맛의 조화 등 골드킹 윙 제품의 3가지 특징을 강조했다.

골드킹 윙은 bhc치킨이 2019년 12월 윙스타 시리즈의 하나로 선보인 메뉴다.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단 맛과 짠 맛을 냈고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을 더했다.

여기에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구현했다. 또 날개의 윙과 봉을 각각 분리해 한 입에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bhc치킨에 따르면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 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윙스타 시리즈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골드킹 윙이 차지했다.

이에 bhc치킨은 골드킹 윙을 기존 대표메뉴인 ‘뿌링클’을 잇는 또 다른 메뉴로 키우기 위해 이번 TV광고를 시작으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갈 계획을 세워뒀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공격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