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시장과머니  특징주

청호컴넷 주가 상한가로 마감, '이낙연 테마주'로 관심받아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2020-01-17 15:54: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청호컴넷 주가가 상한가로 거래를 마쳤다.  ‘이낙연 테마주’로 부각됐다.

17일 청호컴넷 주가는 전날보다 850원(29.98%) 오른 3685원에 거래를 마쳤다.
 
청호컴넷 주가 상한가로 마감, '이낙연 테마주'로 관심받아
▲ 청호컴넷 로고.

양준철 청호컴넷 사외이사는 고위 공직자 출신으로 광주제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양준철 사외이사가 이낙연 전 총리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지며 청호컴넷은 ‘이낙연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다.

15일 이 전 국무총리가 16년 만에 더불어민주당에 복귀하자 이 전 국무총리와 관련된 종목들이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청호컴넷은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제조업체로 국내 은행권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계열회사 20곳을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이재명 "대한민국 운명 가르는 날, 국민의힘 탄핵 불참·반대하면 역사에 기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