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한화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열어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0-01-06 18:3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알리기에 힘을 싣고 있다.

한화건설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지난해 새로 선보인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한화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열어
▲ 포레나 홈페이지 첫 화면.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 브랜드인 포레나 홈페이지의 문을 연 만큼 기존 브랜드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이른 시일 안에 문을 닫기로 했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의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활용해 포레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다”며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해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를 알리기 위해 최근 TV광고도 시작했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포레나를 선보였는데 그 뒤 포레나를 적용해 분양한 4개 단지 모두 완판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