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 상품구매 후기서비스 '신라팁핑'을 외국인 고객으로 확대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1-06 11:5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의 상품평 서비스에서 외국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신라팁핑’으로 확대한다.

호텔신라는 ‘글로벌 신라팁핑’에서 중국어를 시작으로 일본어와 영어 서비스까지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상품구매 후기서비스 '신라팁핑'을 외국인 고객으로 확대
▲ 호텔신라가 신라인테넷 면세점에서 6일 상품평 서비스인 '신라팁핑'를 외국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중국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신라팁핑은 모바일 신라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에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누구나 신라팁핑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활용해 상품평을 작성할 수 있고 본인이 작성한 상품평을 통해 매출이 발생하면 최대 3%까지 현금성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현재 하루 평균 8만 명, 최대 12만 명이 신라팁핑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신라팁핑에서 약 4만 개 상품과 관련해 15만 건 이상의 상품평이 등록됐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신라팁핑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 국내 화장품 브랜드 회사들이 해외에 진출할 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앱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은 한국 방문이 예정되어 있거나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며 "글로벌 신라팁핑을 통해 K-뷰티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