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받아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2-12 16: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인정받았다.

호텔신라는 12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2019년 소비자중심 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신라면세점이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받아
▲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12일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호텔신라>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불편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객의 소리’와 온라인에서 ‘신라팁핑’ 등 새로운 플랫폼을 통한 쌍방향 소통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더욱 편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천한 노력들이 이번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 획득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경영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