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출시 1주일 만에 2만 개 팔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05 11:30: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가 출시 1주일 만에 2만 개 넘게 팔려나갔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11월 말 내놓은 ‘겨울왕국2’ 케이크의 판매량이 2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출시 1주일 만에 2만 개 팔려
▲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

이는 뚜레쥬르의 최고 인기 케이크로 꼽히는 ‘초코골드레이어’의 판매기록을 1주일 이상 앞선 속도다. 

뚜레쥬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와 성 등의 장식을 더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11일 만에 누적 관객 수 800만 명을 동원하는 등 흥행 질주를 이어가면서 영화의 여운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뚜레쥬르 케이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모임이나 학예회 등에 활용하거나 자녀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HD현대 계열사 기업공개 '잔혹사' 끊나, HD현대마린솔루션 상장 순항 김호현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