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20km 상공에 띄워 셀카 찍는 이벤트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19-10-24 18:38: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20km 상공에 띄워 셀카 찍는 이벤트
▲ 23일영국 런던 '삼성 킹스크로스(Samsung KX)'에서 진행된 '스페이스 셀피' 런칭 행사에서 영국 모델 겸 배우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이 자신의 스페이스 셀피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구를 배경으로 셀카를 연출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럽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도 참여한다.

삼성전자는 24일 갤럭시S10 5G를 활용해 우주에서 신청자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는 ‘스페이스셀피(Space Selfie)’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두 대의 갤럭시S10 5G를 탑재한 헬륨 초압기구 장비를 약 20㎞ 상공의 성층권으로 띄워서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1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22개국 소비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고객들이 보낸 셀카 사진을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에 전송하면 지구를 배경으로 다시 찍어 고객에게 보내준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영국 모델 겸 배우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이탈리아 뮤지션 랩퍼 페데즈(Fedez), 스페인 배우 미나 엘 함마니(Mina El Hammani), 스웨덴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c)도 참여한다.

손흥민 선수는 “우주에 띄운 갤럭시 스마트폰에 셀카 사진을 보낸다는 콘셉트가 흥미로웠다”며 “삼성 스페이스셀피 캠페인으로 지구를 배경으로 한 셀카 사진을 지니게 된 첫 한국인이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문수 삼성전자 구주총괄장 부사장은 “삼성은 가능성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해 왔다”며 “삼성 스마트폰의 혁신적 기술과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