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새마을금고, BC카드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체크카드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8-14 10:50: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새마을금고가 젊은 고객을 겨냥해 체크카드에 캐릭터 디자인을 넣었다.

새마을금고는 14일 BC카드와 협력해 ‘ON(온)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 BC카드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체크카드 내놔
▲ 위 베어 베어스: 곰브라더스 캐릭터 담은 온체크카드.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는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곰 브라더스’ 캐릭터로 체크카드 외부를 꾸몄다.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카툰네트워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가 사람들과 어울려 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BC카드에서 20~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톱(TOP)3’에 ‘위 베어 베어스’가 포함됐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온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으로 2018년 출시된 뒤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캐릭터 체크카드를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을 끌어모으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두산건설 '청약 핫플' 청주 겨냥, 이정환 연임 첫해 데이터경영 성패 가늠자
한미 관세협상 타결에 북미 정상회담 성사, 경주 APEC '최고의 시나리오' 기대감 솔솔
SK쉴더스 해커로부터 경고 2차례 받고도 사고 인지 못해, 24GB 보안정보 유출
HD현대 정기선 승진 때마다 건설기계 강화 의지, 매출 2배 향해 글로벌 영업 '집중'
삼천리그룹 창립 70주년, 에너지환경·생활문화·금융 아우르는 국민기업 성장
서울시장 오세훈 "10·15 대책 과도한 조치, 서울시 의견 반영된 것 없어"
[부동산VIEW]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은 어디로 갈 것인가?
비트코인 시세에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는 '호재' 분석, "달러화 가치 낮아져"
'서학개미' 미국 VIX 상품 투자에 외신 주의보, "위험성 충분히 이해 못 해"
애플 AI 경쟁력 회복할 길 더 멀어져, "소비자 수요보다 인재 유출이 리스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