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셀트리온헬스케어 김형기 단독대표체제로, 각자대표 김만훈 사임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03-26 17:5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김만훈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이사 사장이 사임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26일 이사회를 열고 기존 김형기, 김만훈 각자대표이사체제에서 김형기 부회장의 단독대표체제로 변경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김형기 단독대표체제로, 각자대표 김만훈 사임
▲ 김만훈 전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이사 사장.

셀트리온헬스케어는 “김만훈 전 사장은 일신상의 이유로 대표직을 사임했다”고 밝혔다.

당초 김 사장의 임기는 2020년 3월29일까지였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약 1년 만에 다시 김형기 부회장 단독대표 체제가 됐다.

셀트리온도 기우성, 김형기 공동대표 체제에서 2018년 3월 김형기 부회장이 셀트리온헬스케어로 자리를 옮기면서 기우성 부회장 단독대표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김 전 사장은 건국대학교 미생물학과를 졸업하고 독일계 생활산업용품회사인 헨켈홈케어 대표를 지냈다.

2011년 셀트리온제약에 입사해 오창공장 생산품질부문장으로 근무하다 2013년 셀트리온제약 사장으로 승진했고 2016년 셀트리온헬스케어 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을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우수"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와 물가 관리가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