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좌석현황 안내하는 서비스 시작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03-25 12:26: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항공권 좌석현황을 이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한항공은 25일부터 고객들의 마일리지 좌석 사용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좌석현황 안내하는 서비스 시작
▲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 안내 예시. <대한항공>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과 여행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월 1회 마일리지 좌석 현황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29개 인기 노선 가운데 일정을 선택해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 노선의 클래스별 보너스 좌석현황을 달력 형식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안내 이메일은 신청 다음날 1회, 이후 월 1회씩 발송된다.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최대 2개 노선에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희망 노선을 변경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마일리지 항공권제도가 더욱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61일 이내의 마일리지 좌석상황을 상시 안내하고 등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가이드’메뉴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에 관련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는 등 마일리지 사용을 독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