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특가판매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3-05 11:11: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스타항공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노선 항공권의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코타키나발루 노선의 항공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특가판매
▲ 이스타항공은 5일 오후 2시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코타키나발루 노선의 항공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6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 최저가는 인천 출발 노선과 부산 출발 노선 모두 10만2900원이다.

이스타항공은 말레이시아관광청, 사바주관광청과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3박 숙박권(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메리어트 호텔), 4성급 호텔 3박 숙박권(프로미네이드 호텔, 그랜디스 호텔, 밍가든 호텔)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코타키나발루는 탄중아루 해변, 사바 주립 모스크, 반딧불 투어 등으로 유명한 휴양도시다. 특히 건기인 3월부터 9월까지는 날씨가 쾌청하기 때문에 휴양지로 인기가 많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노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항공에서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고객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한국 플랫폼 규제 법안에 미국 씽크탱크 비판, "무역보복 검토해야" 주장도
아처에비에이션 세르비아와 전기 헬기 공급 협약, 2027 엑스포 공식 파트너 
노동부, SK 용인 반도체시설 건설현장 주52시간 위반·임금 미지급 적발
루시드모터스 사우디 국부펀드 지원 재확인에 17% 급등, 투자기관 "추가 상승 여력" 
화석연료 기업 32곳 글로벌 온실가스의 절반 배출, 사우디 아람코가 가장 많아
대만 이어 한국에 미국 '반도체 투자' 압박 더하나, "삼성전자 가세하면 TSMC 부담..
LG전자 인도법인 목표주가 13% 하향, 모간스탠리 "성장 속도 둔화"
국제연구진 "작년 EU 풍력·태양광 비중 30%, 처음으로 화석연료 넘어"
기아 EV5 280만원 EV6 300만원 인하, 0%대 초저금리 할부 정책 시행
NH투자 "효성티앤씨 목표주가 상향, 스판덱스 가격 반등으로 수익성 개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