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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신라, 아시아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신라면세점 마케팅 확대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9-01-14 17: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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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신라가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5개 국가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다. 

호텔신라는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5개 국가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뷰티앤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호텔신라, 아시아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신라면세점 마케팅 확대
▲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사장.

인플루언서는 ‘타인에게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라는 뜻의 신조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등 SNS에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을 주로 가리키는데 면세점업계의 ‘큰손’으로 떠오른 젊은 세대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호텔신라의 뷰티앤유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워 수가 모두 170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SNS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메이크업, 신라면세점 모델 레드벨벳 따라잡기 메이크업 등을 시연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과 혜택을 소개하는 영향을 올린다. 

호텔신라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의 주요 수요층인 동남아 국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5명의 인플루언서 가운데 3명을 동남아 국가 소속으로 섭외했다.

신라면세점은 2000년에 처음으로 인터넷면세점 서비스를 시작한 뒤 2014년 중국몰, 2017년 일본몰, 올해 영문몰을 열며 외국어 서비스를 확대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모두 4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면세점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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