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공기업

권태명, SRT 운행지연 피해 입은 고객에게 보상하기로

홍지수 기자 hjs@businesspost.co.kr 2018-11-23 14:2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R(수서역발 고속철도사업자)이 오송역 단전사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보상한다.

SR은 20일 충북 청주시 오송역에서 일어난 단전사고로 수서고속철도(SRT) 열차 운행이 지연돼 고객들이 입은 피해를 보상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9997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권태명</a>, SRT 운행지연 피해 입은 고객에게 보상하기로
권태명 SR(수서역발 고속철도사업자) 대표이사 사장.

SR 관계자는 "20일 지연된 열차의 승차권은 그날 역창구에서 수수료를 받지 않고 전액 환불했다"며 "20일에 미처 반환하지 못한 고객들의 승차권 역시 금융기관을 통해 수수료 없이 5~7일 안에 환불하겠다"고 말했다.

SR은 대중교통이 끊긴 시간에 도착한 고객들에게 택시비를 지급하기로 했다. 택시비를 보상받고자 하는 이용객은 26일부터 승차권과 택시비 영수증을 역이나 홈페이지, SRT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에 제출하고 안내를 받으면 된다. 

SR이 제공한 버스 등 대체 운송수단으로 귀가한 고객은 택시비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SR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 사장은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죄송하다"며 "다시는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인기기사

엔비디아 AI 반도체 공급부족 해소, SK하이닉스 삼성전자 HBM 호황 하반기 더 '강력' 김용원 기자
박정원 두산 원전사업 자신감, 그룹 지배구조 개편 종착지는 10대 그룹 회복 신재희 기자
현대건설 삼성E&A 대우건설 쿠웨이트 수주 도전, 중동의 새 시장으로 떠올라 김바램 기자
현대차증권 "SK하이닉스 'HBM 1등' 매력 지속, 올해 영업이익 신기록 가능" 나병현 기자
SK텔레콤 투자한 조비에비에이션, 수소동력 eVTOL 840㎞ 시험비행 성공 이근호 기자
영화 ‘인사이드 아웃2’ 관객 700만 명 돌파하며 5주 연속 1위, OTT ‘돌풍’ .. 김예원 기자
SK이노베이션 17일 이사회 개최, SKE&S 합병할지 결론 낼 듯 신재희 기자
배달의민족 사실상 ‘항복선언’, 쿠팡이츠와 출혈경쟁 끝내고 수익성으로 선회 김예원 기자
[한국갤럽] 국민 47% "축구 국가대표 감독으로 홍명보 선임은 잘된 일" 조장우 기자
삼성증권 두산밥캣 주식 중립의견으로 하향, "시장은 순수 영업회사 선호" 윤휘종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