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24 18:03: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이사.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전략 역할수행게임이 지니는 특성을 이어받아 육각형 전장에서 턴(순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게임이다.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고 전장과 영웅마다 특화된 기술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요소들이 큰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파이터, 가디언, 아쳐, 위자드, 프리스트 등 5개의 클래스와 5개의 속성, 170여 개의 영웅 등을 내놨다. 

특히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때 공개되지 않았던 ‘오만의 탑’도 추가했다. 

오만의 탑은 각 층마다 다양한 영웅 운영과 전략 등 새로운 공략이 요구되는 콘텐츠로 100층으로 구성했다. 게임을 하면서 층마다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100층 공략에 성공하면 희귀 아이템인 ‘전설의 빛 어둠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들과 새 가입자들에게 ‘4성 영웅 발키리’와 ‘고급소환서’ 10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넷마블 비용은 통제, 탑라인 성장에 따른 증익 예상"
DS투자 "KT&G K-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하락이 아쉽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1분기 460억 영업손실, "동박 판매량 역대 최소"
고려아연 "MBK·영풍 측 이사 2인 사임해야, 비방과 흠집내기에 골몰"
KT&G 해외궐련이 전자담배·건기식 부진 덮었다, 방경만 핵심사업 성장 경고등
[오늘의 주목주] '호실적과 주주환원' 고려아연 7%대 상승, 코스닥 동진쎄미켐 5%대..
코스피 기관 순매도에 257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 환율 다시 1400원대로
삼성전자 이재용 지난해 호암재단에 10억 기부, 2021년부터 총 18억
DS투자 "에이피알 거침이 없다, 1분기 실적이 성수기인 작년 4분기 넘다"
교보생명 신창재 7년 만에 우수설계사 시상식 참석, "폭싹 속았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