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24 18:03: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이사.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전략 역할수행게임이 지니는 특성을 이어받아 육각형 전장에서 턴(순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게임이다.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고 전장과 영웅마다 특화된 기술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요소들이 큰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파이터, 가디언, 아쳐, 위자드, 프리스트 등 5개의 클래스와 5개의 속성, 170여 개의 영웅 등을 내놨다. 

특히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때 공개되지 않았던 ‘오만의 탑’도 추가했다. 

오만의 탑은 각 층마다 다양한 영웅 운영과 전략 등 새로운 공략이 요구되는 콘텐츠로 100층으로 구성했다. 게임을 하면서 층마다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100층 공략에 성공하면 희귀 아이템인 ‘전설의 빛 어둠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들과 새 가입자들에게 ‘4성 영웅 발키리’와 ‘고급소환서’ 10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한수원 체코에서 신규 원전 계약 협상 시작, 황주호 “계약 체결까지 최선”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