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후경쟁력포럼
2024 기후경쟁력포럼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24 18:03: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 새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정식 서비스
▲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이사.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전략 역할수행게임이 지니는 특성을 이어받아 육각형 전장에서 턴(순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게임이다.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고 전장과 영웅마다 특화된 기술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요소들이 큰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파이터, 가디언, 아쳐, 위자드, 프리스트 등 5개의 클래스와 5개의 속성, 170여 개의 영웅 등을 내놨다. 

특히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때 공개되지 않았던 ‘오만의 탑’도 추가했다. 

오만의 탑은 각 층마다 다양한 영웅 운영과 전략 등 새로운 공략이 요구되는 콘텐츠로 100층으로 구성했다. 게임을 하면서 층마다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100층 공략에 성공하면 희귀 아이템인 ‘전설의 빛 어둠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들과 새 가입자들에게 ‘4성 영웅 발키리’와 ‘고급소환서’ 10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SK하이닉스-TSMC 강해지는 'HBM 동맹', 삼성전자 버거워지는 추격전 나병현 기자
기아 모하비 단종하고 셀토스 모델 늘리고, 전기차 시대 내연차 황혼기 다르다 허원석 기자
도시정비 속도 내고픈 서울시, 주민갈등 발목잡혀 신통기획 '신통찮네' 김지영 기자
대우건설 '써밋' 자체사업으로 부산 공략, 백정완 고수익 타운화 전략 통할까 류수재 기자
[분양진단] GS건설 올해 분양사업 순항할까,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 주목 장상유 기자
[플라스틱 순환경제] EU·미·중 포함 각국 플라스틱 사용·재활용 규제 확대, 한국도 .. 손영호 기자
호주 정부, 한화오션·HD현대중공업에 9조 규모 군함 건조 세부 계획안 요구 김호현 기자
영국 낙후지역 확 바꾼 건축계 죽마고우, 더현대광주 디자인 랜드마크로 만든다 윤인선 기자
젠슨 황 엔비디아 지분가치 913억 달러, 5년 만에 30배 늘어 세계 갑부 17위 장상유 기자
현대모비스 "전기차 부품 투자비중 70%로, 자율주행 투자는 줄일 것" 김지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