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백화점면세점, 중국 파워블로거와 손잡고 개점 홍보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8-10-23 10:53: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과 손잡고 중국인들에게 면세점과 함께 중소 뷰티 브랜드를 알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중국 황홍 기획사 ‘레드인왕홍왕’과 함께 K-뷰티 페스타를 진행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중국 파워블로거와 손잡고 개점 홍보
▲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레드인왕홍왕과 손잡고 진행하는 K-뷰티페스타 홍보물.

임세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장은 "K-뷰티 페스타에 1인당 평균 300만 명의 팔로워(팬)를 보유한 왕홍 66명이 참여한다"며 "이들이 보유한 2만여 명의 팔로워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개장과 서울 강남의 관광지를 알리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도 홍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11월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8~10층에서 문을 연다. 

이번 K-뷰티페스타는 레드인왕홍왕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이 8일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K-뷰티페스타에 참여할 브랜드를 선정하고 왕홍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레드인왕홍왕이 맡고 브랜드별 마케팅 컨설팅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맡는다. 

왕홍들이 4시간가량 개인방송을 진행하며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면서 방송 중간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서울 강남의 관광 콘텐츠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코앤에코, 순수자아, 아로마용, 루이앤레이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회사들의 제품은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되며 중국인들에게 호응을 얻은 브랜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정식 입점될 수도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