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 컴투스 2018 하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
게임빌과 컴투스가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두 회사는 이번 채용에서 여러 행사에 참여해 채용의 단서를 얻는 ‘클루 찾고 입사지원하자’ 행사로 지원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21일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 마케팅, 사업개발, 플랫폼개발 등 모두 7개 부문에서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24일부터 10월14일까지로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빌과 컴투스뿐 아니라 게임빌컴투스플랫폼도 포함된다.
지원자격은 2019년 2월과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입사할 때 두 회사의 대표 인재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두 회사는 이번 신입공채에 테마 신규채용 시스템을 도입하며 기업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예비 지원자들이 채용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클루 찾고 입사지원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치 설명회, 채용상담 등 모두 6개 채용활동 가운데 3개 이상을 마친 지원자에게 지원서에 입력할 수 있는 별도의 ‘가점 코드’를 부여한다.
두 회사는 전국 주요 대학을 방문해 채용 상담과 설명회를 진행하는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한다.
게임빌은 “두 회사와 계열사까지 진행하는 공동 채용을 통해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투자하겠다”며 “이를 통해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