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야놀자, 새 여가활동 브랜드의 첫 호텔 '헤이, 춘천' 열어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8-01 18:1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야놀자가 새 생활방식(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첫 번째 호텔 ‘헤이, 춘천’을 열었다.

야놀자는 1일 경기도 춘천에 야놀자 헤이 브랜드의 첫 번째 호텔지점 ‘헤이, 춘천’을 공식적으로 열었다고 밝혔다.
 
야놀자, 새 여가활동 브랜드의 첫 호텔 '헤이, 춘천' 열어
▲ '헤이, 춘천'의 외부 모습.

헤이는 야놀자가 추구하는 재충전(Refresh), 오락(Entertain), 숙박(Stay), 여행(Travel) 등 네 가지 가치를 담은 여가 브랜드다.

야놀자는 앞으로 헤이를 통해 일상과 여가 관련 콘텐츠를 제안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고는 여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헤이, 춘천은 ‘편안함(Cozy)’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공간이 구현됐다. 공용 공간, 객실 마감, 가구 등에 러시아 자작나무와 프랑스 백참나무 등이 사용됐다.

객실은 더블, 트윈, 디럭스더블, 트리플, 패밀리 등 모두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여행객 구성에 따라 객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무비룸, 침대 프레임이 없는 침대, 미끄럼틀, 어린이 가구와 대형 욕조를 갖춘 객실 등도 갖췄다.

야놀자의 여가활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춘천에서 유명한 관광상품과 여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북한강 레인보우 패스’를 호텔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야놀자는 헤이, 춘천의 개장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펼친다.

예약 및 현장 결제를 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야놀자의 서비스 이용권 및 할인권 3종 세트를 준다. 8월 한 달 동안 야놀자 앱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도 준다. 

임상규 야놀자 부사장은 “‘헤이, 춘천’은 고객이 합리적 가격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여가 생활방식 호텔”이라며 “해외 여가 플랫폼을 지향하는 야놀자의 비전을 녹여낸 ‘헤이, 춘천’을 시작으로 여가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호남 인구 줄어드는데 JB금융지주 지속가능성은 어떻게, 김기홍 새 고객 찾고..
김기홍 JB금융지주 주주환원율 45% 조기달성 눈앞, 이사회 독립성 다양성 전문성 '합..
JB금융지주 전문경영인 회장 9년 김기홍 비결은 순이익과 주가, 사업 다각화는 아쉬워
[채널Who] 메가커피 각종 논란 딛고 지속성장할까, 저가커피 1위 만든 김대영 전략
롯데리아 K-버거로 미국에서 성공할까, 롯데GRS 실적 부진 끊어낸 차우철 매직 주목
버거킹 사모펀드 투자회수로 부채비율 늘어, 이동형 대주주 이익과 재무건전성 사이 '딜레마'
주인 바뀐 한국맥도날드 성장전략 직영점과 드라이브스루, 마케팅 강한 김기원 흑자 밀고 간다
[씨저널] DL그룹 창업주 이재준부터 오너 3세 이해욱까지, 명예회장 이준용의 가족과 혼맥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